• Home / 현재 보고계신 메뉴는
  •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 입니다.
  • 문의게시판문의게시판

    궁금하신 문의사항을 작성해주세요.

    A/S 문의

    0점 컨티뉴 continew(ip:)
    2021-11-29 조회 32 추천 추천

     

     안녕하세요. 고객님

    프리미엄 업사이클링 브랜드 컨티뉴입니다. 


    상품 구매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우선 주문 확인을 위해 구매처, 구매시기, 상품 사진 확인 부탁드립니다. 

    오프라인 구매 고객님은 안내드릴 고객님 성함과 연락처, 주소지도 같이 확인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개인정보가 기입되는 사항은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찾아뵙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구매한 지 한달도 채 안된 클러치 지퍼가 나갔어요.

    A/S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