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컨티뉴입니다
먼저 쇼핑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교환 접수 과정에서 고객님께 연락이 누락되었던 거 같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오전에 고객님께 연락 후 교환 진행사항 안내드렸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보다 만족스러운 컨티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어서 컨티뉴 홈페이지 AS에서 교환을 문의했는데 아무런 연락도 안 해주시네요?
제가 컨티뉴에 전화를 걸어도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라고 자동 응답하고 이메일은 읽어도 답장이 없고...
그런데 오늘 갑자기 택배 기사님한테 반품 문자가 와서 반품 물건 달라고 하시네요??????
뭐 교환을 진행해주겠다던지, 어떻게 진행을 하겠다고 말을 해주셔야지 아무 말도 안 하고 판매자 마음대로 반품 신청하시면 어떡합니까;;
교환을 해주겠다는건지...뭐 반품, 환불을 해주겠다는건지... 알 수가 없네요....
댓글목록